"학교회원 로그인 및 주문결제창 팝업"이 안될 경우 해결방법 | |||
---|---|---|---|
작성일 | 2015-06-29 | 조회수 | 4490 |
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홈페이지 개편으로 인해 일부 개인 PC 환경에 따라서 학교회원의 로그인 오류 및 주문결제 시 결제창이 팝업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이에 대한 해결방법을 알려드리오니 아래와 같이 해보시기 바랍니다.
1. Internet Explorer창의 "도구>인터넷옵션"을 클릭합니다.
2. 인터넷 옵션 창이 뜬 후 보안탭 선택, 보안설정의 인터넷 선택 후 보호모드 사용 Checkbox를 해제합니다.
3. 다음으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신 후 보호모드사용 Checkbox를 해제합니다.
4. 브라우저를 종료 하신 후 다시 실행 후 홈페이지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위와 같이 설정을 변경하신 후에도 작동이 안되면
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고객센터 (1644-1232)로 연락주시면
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