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공지사항 상세
eBook(전자책) 판매재개 및 시스템 교체, 앱 사용불가 안내 (9/27 업데이트)
작성일 2022-08-29 조회수 1290

안녕하세요. 방송대 출판문화원입니다.
시스템 변경으로 인해 일시 중단되었던 eBook 판매가 재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 (재개일시: 2022. 8. 26.(금) 18시~)
이후부터 출판문화원 홈페이지를 통한 방송대 교재 eBook을 계속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
추가로, 아래와 같이 eBook 뷰어 시스템이 전환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.
eBook 구매 및 계속 이용하시는데에는 영향이 없으나, 작업일 당일에 1~2시간 정도 eBook 뷰어 이용이 불안정하실 수 있습니다.

======
시스템 교체작업======

- 작업 일정
: 8월 30일(화) 오후 2시 이후~8월 31일(수) 사이 진행 예정 (1~2시간 소요 예정)

※약 1~2시간 정도 이용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.

- "방송대 eBook" 앱 10월 초~중순경 출시 예정
개발일정이 지연되어 당초 9월 중순으로 예정되었던 앱 출시가 10월 초~중순경으로 출시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(2022.9.27. 내용 업데이트)
★"방송대 eBook" 앱 접속/사용 불가합니다(로그인 불가)
출판문화원 홈페이지(press.knou.ac.kr)>내서재 메뉴에 접속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제공되는 기능은 모두 동일합니다.

: 방송대 앱에서 제공되는 모든 기능은 웹브라우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.
태블릿, 스마트폰에서 이용 시, 앱 대시 웹으로 출판문화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필기/주석 이관 불가
: 위 시스템 교체작업 이후 이전에 기록해두었던 필기/주석/메모 등의 데이터는 이관되지 않습니다.
중요한 내용은 다른 곳에 미리 옮겨주시기 바라며, 교체작업 이후에는 기록하시는 필기가 계속 저장됩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    

eBook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학우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앞으로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※eBook 서비스 관련 문의처: 070-4687-8579